어느덧 따뜻한 봄이 다가오고 있어요. 그래서인지 3월은 극장가의 대표적인 비수기라고도 하는데요. 아마도 따뜻해진 봄 날씨에 야외 나들이를 많이 즐기기 때문이겠죠? 이런 시기에 한산한 영화관에서 좋은 영화를 보는 것도 또 다른 재미가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3월 개봉 예정 영화 중 볼만한 영화들을 추천해 드릴까 해요. 그럼 어떤 영화들이 있는지 살펴볼게요.
2016년 3월 개봉영화 추천 1. 룸
<이미지출처: 네이버 영화>
램프 하나, 세면대 하나, 침대 하나……
작은 방에 갇힌 24살 엄마와 5살 아들
7년 전, 한 남자에게 납치돼 작은 방에 갇히게 된 열일곱 살 소녀 ‘조이’
세상과 단절된 채 지옥 같은 나날을 보내던 중, 아들 ‘잭’을 낳고 엄마가 된다
감옥 같은 작은 방에서 서로를 의지하며 살아가던 엄마와 아들
어느덧 세월은 흘러 잭은 다섯 살 생일을 맞이하게 된다
태어나 단 한번도 방 밖으로 나가 보지 못한 잭을
더 이상 좁은 방안에 가둬 둘 수 없다고 생각한 조이는
진짜 세상으로의 탈출을 결심한다
그러나, 그들의 극적인 탈출과 충격적인 과거 때문에
세상은 두 사람을 또다시 보이지 않는 방안에 가두려 하는데…
<출처:네이버 영화 줄거리>
<이미지출처: 네이버 영화>
첫 번째로 추천해 드릴 영화 '룸'은 믿을 수 없는 실화를 바탕으로 해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입니다. 골든 글로브와 아카데미 시상식을 포함해 전 세계 39개의 영화제에서 45개 부문 수상, 102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면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데요.
'룸'은 7년간의 감금으로 모든 것을 잃고 아들을 얻은 24살의 엄마 '조이'와 작은 방 한칸이 세상의 전부였던 5살 아이 '잭'이 펼치는 세상을 향한 탈출을 그린 실화를 담은 영화입니다.
이 영화가 무엇보다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이유는 이 이야기의 실화가 특히 충격적이기 때문인데요. 2008년 오스트리아에서 실제 일어난 소녀 엘리자베스 프리츨의 실화를 바탕으로 하고 있답니다. 일명 '요제프 프리츨 사건'이라고 불리는 이 사건은 아무도 모르게 아버지에게 감금되어 24년 동안 지하 감옥에 갇혀 아이를 낳아 방 안에서 키운 여성의 이야기에요.
이야기 그 자체로도 많은 화제를 몰 고올 이 영화는 이미 <킹스 스피치> 를 통해 실력파 감독으로 인정받은 대니 코엔이 원작 소설을 기반으로 탄탄한 구성과 섬세한 연출, 다양한 촬영기법을 시도하며 가로-세로 3.5m의 작은 방에서 주인공들의 심리 변화를 표현해냈다고 해요.
또한, '조이'역의 브리 라슨은 신인 배우답지 않게 완벽한 연기력으로 완벽한 모성애를 선보여 여우주연상 후보에도 올랐다고 해서 더욱 더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최고의 배우, 제작인의 조합으로 탄생한 영화 '룸'의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극장에서 직접 확인해 보세요~!
2016년 3월 개봉영화 추천 2. 조이
<이미지출처: 네이버 영화>
“세상 모두가 좋아할 아주 멋진 물건들을 만들거야”
이혼한 부모님과 전남편, 할머니와 두 아이까지 떠안고
간신히 하루하루를 살아가던 싱글맘 조이(제니퍼 로렌스).
자신이 꿈꿨던 인생과는 너무나 다른 현실에 지쳐가던 어느 날,
깨진 와인잔을 치우던 조이는 하나의 아이디어를 떠올리게 된다.
아주 멋진 것을 만들어 세상에 보여주겠다는 어릴 적 꿈을 이루겠다고 결심한 조이는 상품 제작에 돌입한다.
"그냥 집에서 가족 뒷바라지나 하세요" "넌 할수 없을거라고 수없이 경고했잖아"
그러나 사업 경험이 전무한 조이는 기업과 투자자로부터 외면받으며
여자에게 더욱 가혹한 비즈니스 세계의 벽 앞에서 매번 좌절하게 된다.
이 때 전 남편 토니의 소개로 홈쇼핑 채널 QVC의 경영 이사인 닐 워커(브래들리 쿠퍼)를 만나게 된 조이는
기적적으로 홈쇼핑 방송 기회를 얻게 되고 5만개의 제품을 제작한다.
하지만 단 한 개도 팔지 못한 채 처참한 상황을 맞게 된 조이는
결국 6억이라는 빚을 떠안고 파산 위기에 처하는데…
가난한 싱글맘에서 미국 최고의 여성 CEO가 된 조이!
세상을 놀라게 한 그녀의 기적 같은 실화가 펼쳐진다!'
<출처:네이버 영화 줄거리>
<이미지출처: 네이버 영화>
영화 '룸'과 함께 또 한편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조이'가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데요.. 영화' 조이'는 세 아이를 키우며 살아가는 싱글맘 조이 망가노가 미국 홈쇼핑 역사상 최대 히트 상품을 발명하면서 10억대 기업가로 성장하는 실화를 담은 작품이에요.
이번 작품으로 '2016 골든글로브 여우주연상'을 수상하고 제 88회 아카데미 시상식에도 노미네이트되며 인생 최고의 연기라는 극찬을 받은 제니퍼 로렌스가 주인공 '조이' 역할을 맡아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꿈과 아이디어가 있고 열심히 노력하면 누구나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영화라고 합니다. 진정한 자아 찾기, 가족과 자신에 대한 믿음, 용기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루고 있어 '조이'와 같은 성공한 워킹맘을 꿈꾸는 분들이라면 더욱 더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네요.
특히 조이의 할머니가 조이에게 건넨 "어린 나이는 아니지만 그래도 꿈꿀 수 있는 나이잖니"라는 대사는 가슴 따뜻한 공감과 위로를 전하며 조이가 이루어낼 기적에 대해 더 많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답니다.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그가 이룬 놀라운 기적'이라는 영화의 카피처럼 조이의 눈부신 도전이 궁금하다면 3월 10일, 극장에서 확인해 보세요~!
2016년 3월 개봉영화 추천 3.사랑후애
<이미지출처: 네이버 영화>
파일럿의 꿈이 좌절된 후 마음의 상처로 마음의 문을 닫아버린 성준과
아픈 기억을 지우고 새로운 삶을 위해 낯선 땅 북경을 찾은 은홍이 운명처럼 만난다.
성준은 언제나 웃음을 잃지 않고 자신의 곁을 지켜주는 은홍의 한결 같은 모습에
잊고 있었던 사랑의 감정을 다시 느끼기 시작한다.
둘만의 기념일, 제주도로 함께 떠날 것을 약속한 성준과 은홍.
그곳에서 성준은 자신이 알지 못했던 은홍의 기억들을 마주하게 되는데..
기억이 사랑으로 바뀌는 순간,
함께하는 모든 순간이 사랑이 된다!
< 출처: 네이버 영화 줄거리>
<이미지출처: 네이버 영화>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영화 '사랑후애'는 감정이 메말라 버린 남자와 첫사랑을 잊지 못하는 여자, 두 남녀의 운명적인 만남과 사랑을 그린 감성 멜로 영화인데요.
아련한 첫사랑의 기억과 현재의 사랑을 넘나들며 진실된 사랑의 모습을 그려내 지금 사랑을 하고 있는, 그리고 사랑을 시작하려는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답니다.
무엇보다 남녀주인공 모두 스크린을 떠나 있었다가 오랜만에 복귀하는 만큼 많은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또한, 기획과 로케이션 헌팅기간만 2년간을 쏟아 부어 한국과 중국의 아름다운 영상미와 제대로 된 정통 멜로 영화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따뜻한 봄날, 애절하면서도 슬픈 운명 같은 사랑이야기에 푹 빠져보는 것은 어떨까요? 영화 '사랑후애'는 오는 3월 10일 극장에서 만나보실 수 있어요.
지금까지 3월 개봉영화 중 기대되는 추천 작 3편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명품 배우들의 열연에 푹 빠져서 일상의 고단함을 잊어보는 것도 좋을 듯 해요^^
'트렌드를 알아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혈압을 걱정한다면 칼륨 많은 음식 꼭 기억하세요! (0) | 2016.02.23 |
---|---|
즐거운 정월대보름, 정월대보름 놀이, 풍속을 알아보자! (0) | 2016.02.22 |
엄마의 발이 쑤신다! 중년 여성의 건강은 발 관리부터 (0) | 2016.02.16 |
포천 가볼만한 곳, 허브아일랜드 불빛동화축제 (0) | 2016.02.15 |
2월 제철음식 효능 알아보기 (0) | 2016.02.11 |